백화점 CRM | Oct 15, 2003 |
CRM 시스템구축 이후,실행이 중요하다 | |
| 갤러리아, 현대, 신세계 등 국내 백화점 3곳의 CRM시스템은 현재 가동에 들어선지 모두 몇 년 이상이 되고 있다. 이들 백화점의 CRM 시스템이 각각 어떠한 특징을 가지고, 어떠한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는지 추적해 봤다. 박성현 sh_park@ciokorea.com |
'Working > CIO Magaz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의사결정지원시스템 (DSS) (0) | 2004.12.10 |
---|---|
[펌] 데이터베이스 설계의 핵심 개념을 잡아라! (0) | 2004.12.07 |
[삼성 IT 심포지엄] Risk Management for Finance & Manufacturing (0) | 2004.11.12 |
CIO와 IT관리자를 위한 조언 (0) | 2004.11.10 |
CIO 카테고리를 새로 만들었습니다. (0) | 2004.11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