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터넷 어디에선가 검색중에 발견한 자료입니다.
출처도 잘 모르겠고 다시 찾으려니 어떻게 찾을지도 몰라 과거에 다운로드 받은 자료를 업로드 해둡니다.
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
1. Dell Computer의 가상통합 시스템
- 협력업체 간의 가상 통합 및 가상의 공급사슬망 실현
2. Marchall Industries의 새로운 공급사슬 전략
- Mass에서 Target Marketing 전략으로 전환
- Virtual Value-Added Distribution
3. 톰슨 전자와 PG&E의 e-SCM 도입 사례
4. Dow Chemical의 B2B Site 구축 사례
5. GE의 TPN Post
- 구매자 중심의 전자상거래 모델
6. 철강/화학 산업의 SCM : B2B e-Marketplace의 구축
7. Ford 자동차의 공급사슬 국제화 전략 : Ford 2000
기타 다양한 산업 및 기업별 사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자세한 내용은 첨부를 참조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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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Dell Computer의 가상통합 시스템
- 협력업체 간의 가상 통합 및 가상의 공급사슬망 실현
2. Marchall Industries의 새로운 공급사슬 전략
- Mass에서 Target Marketing 전략으로 전환
- Virtual Value-Added Distribution
3. 톰슨 전자와 PG&E의 e-SCM 도입 사례
4. Dow Chemical의 B2B Site 구축 사례
5. GE의 TPN Post
- 구매자 중심의 전자상거래 모델
6. 철강/화학 산업의 SCM : B2B e-Marketplace의 구축
7. Ford 자동차의 공급사슬 국제화 전략 : Ford 2000
기타 다양한 산업 및 기업별 사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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